한국에서의 샴푸 Secrets

샴푸를 하고 머리를 행굴 때 찬물을 사용해 모공과 머리카락 표면의 큐티클을 닫아주는 것이 좋으며 헹군 머리에서 물기를 좀 털어낸 뒤 사용해야 한다. 린스를 도포한 후 방치하지 말고 바로 헹구는 게 좋다.



코코넛오일, 옥수수, 감자 전분 등에서 얻어지는 바이온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순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을 제공합니다
두리코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헤드앤숄더 쿨 멘솔 샴푸는 비듬 걱정 없이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건강한 두피 컨디션을 유지합니다

향만족도 아주 만족해요 거품력 예상만큼 풍부해요 두피타입 지성 두피 어떤 기능일까요?

향수처럼 향기롭고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향으로 더 오래 지속되는 잔향이 특징인 샴푸 더쿠가 추천하는 샴푸 추천 제품입니다

이런 이유는 명절에 회사나 혹은 이웃에게 선물세트로 받은 걸 그대로 쓰거나 마침 세일 때 사서 쟁여두었다가 쓰는 일이 많아서 그렇다고.

부작용이 일어난 사례도 종종 있다. 샴푸무용설을 믿는 사람들간의 썰이나 엄격한 실험 규칙을 적용하지 않은 방송 프로그램의 간단한 실험 정도이기도 하니 너무 맹신하진 말자.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쌀이나 밀 단백질과 같은 성분은 머리카락을 강화시키고 굵기를 더해주면서 무겁게 만들지 않습니다.

마사지 하는 동안 샴푸의 유효 성분은 흡수가 되었기 때문에 샴푸가 두피에 남아있지 않도록 꼼꼼히 헹궈준 후 자연바람에 머리를 말리거나 드라이시 찬 바람을 이용해 말려주세요.



수분 자체가 없어서 워터리스가 아니라 물로 헹구는 과정이 없어서 워터리스 샴푸이다. 전반적인 형태 자체는 액상 샴푸와 유사하나 물로 헹궈줘야 하는 액상 샴푸와 다르게 머리를 감고 수건으로 잘 말려주면 된다.
https://www.youtube.com/@DOORICOS
글리세린, 연꽃잎추출물, 어성초추출물로 보습을 해줘서 건성이지만 반나절이면 기름 끼고 트러블 가끔 생기는 두피에 딱~!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 주세요. 샴푸 사용 후 같은 라인의 향수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주면 더욱 깊은 향과 함께 부드럽게 유지가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